본문 바로가기
hot

흥민 귀여운 사진 대방출(with 국대선수들, 추억주의ㅋㅋ)

by 나도상식 2024. 5. 27.
728x90
반응형
손흥민 데뷔때부터 모았던 사진들 정리하면서 귀여운것만 추려서 같이 보자고 올린다ㅋㅋ
흥민이 데뷔때부터 순서대로 정리하려고 노력했음 ㅋㅋ
 
 
 
 
 
 
 
 
 
 
 

첫 짤은 19살 국대 훈련할때 흥민이의 귀여움을 참지 못하고 
결국 볼뽀뽀를 시전하는 남팬으로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살때 2011아시안컵 사진들~


차범근, 차두리 사이에서 긴장한 흥미니 ㅋㅋ
지금으로서는 전혀 상상하지 못할 모습 ㅋㅋㅋㅋㅋ 
얼마 후에 저 아이는 차두리 어머님의 약셔틀을 하게 됨ㅋㅋ
(독일에서 오래 사셨어서 흥민이 한국 들어올때마다 부탁하심. 구자철은 젤리 담당 ㅋㅋ
지금은 차붐이 흥민이보고 손자라고 부르시고 레버쿠젠 후배라서 진짜 엄청 예뻐함)
 


박지성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같이 뛰고, 룸메이트까지 했었던 2011아시안컵 시절 ㅠㅠ
본인 후계자는 손흥민이라고 말했었던ㅋㅋ 
박지성이 잘 때 본인 코고는 소리에 혹시라도 깰까봐
베개로 코 막고 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4년 뒤 2015년 손흥민 토트넘 이적때 비밀로 가야해서 
박지성이 너 런던이니?했을때 아니라고 거짓말도 할 줄 알게됨ㅋㅋ)
 
 


구자철 입막는 흥미니 ㅋㅋ 
(기성용,차두리 같이 냉장고 cf찍었는데 냉장고를 공짜로 받았다며 부러우니 흥민이한테 우리도 같이 찍자고 했던 구자철 ㅋㅋ 같이 분데스리가 뛰어서 친함)
 


은퇴하는 이영표 무등 태워주기 ㅋㅋㅋ (원래도 예뻐하는데 토트넘 후배되어서 엄청 예뻐함ㅋㅋ)
 


경기 지고 우는 흥민이와 이때부터 손흥민 달래주기 담당이 된 기성용 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잘생김)
 
둘이 찍은 첫 셀카 ㅠㅠ 
 



 
함부르크 시절 사진~
 




훈련이 힘들었던 흥민이... ㅋㅋ
 
 



















 
이제부터는 레버쿠젠 시절~(+국대도)


친척집에서 사인해주고 지쳐서 뻗음 ㅋㅋ
 






with 이청용ㅋㅋㅋ 원래 친했지만 나중에 토트넘 이적하고 같이 epl뛰면서 더 더 친해짐 ㅋㅋ 
 
 
 






레버쿠젠 동료들이랑~
 










 
국대훈련사진~
 


혼자 신나서 세레머니 연습하고 있음 ㅋㅋ 뒷모습 귀여워 ㅋㅋ
 
 
 




2015 아시안컵 결승전 지고 ㅠㅠ 기성용한테 또 앵겨서 움 ㅠㅠ
 










 
기타 사진들~ 애기를 평소에 엄청 좋아함 ㅋㅋ
 
 
 
토트넘 이적후~
 


내가 좋아하는 덕배랑 친목ㅋㅋㅋ (분데스에서 흥민이 헤트트릭했을때 덕배가 먼저 유니폼 교환 신청하면서 안면틈 ㅋㅋ)
 


역전승하고 2골 넣어서 신남 ㅋㅋㅋ 팬들이 본인 응원가 계속 불러줘서 짱신남 ㅋㅋㅋ
 





1달 전 골넣고 교체되어서 들어오면서 기성용한테 애교부리면서 안기는 흥미니 ㅋㅋㅋ
 


이건 얼마전 박지성한테 안기기 ㅋㅋ 코 짜부됨 ㅋㅋㅋ
 




이번 월드컵에도 역시나 기성용한테 안겨서 우는 흥미니ㅠㅠ










막짤은 제일 최근 사진인 공항 대포사진으로 마무리~
 
 
월드컵 시즌이라서 추억돋아서 글 씀 ㅋㅋ 
 
728x90
반응형